더북미디어 그룹은 미디어, 마케팅, 커머스, 트렌드를 리딩하고 ESG를 지향합니다.

MAGAZINE & MEDIA
시대 감성과 트렌드를 정제한 고품격 K-매거진

패션과 뷰티,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끄는 6개 매거진, <싱글즈> <마리끌레르> <뷰티쁠> <주부생활> <스타일러> <메종>을 발행합니다. 분야별 최고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6개의 매거진은 각각의 온-오프라인 미디어를 통해 수많은 오디언스를 만나고 있습니다.

DIGITAL CONSULTANCY
브랜드의 성공적인 O4O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디지털 마케팅과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조직들이 함께 협력하여 통합적인 미디어를 운용합니다. 그룹 내 디지털 전문 에이전시와 바이럴 애드테크 플랫폼, 에디터 집단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 니즈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성공적으로 바이럴합니다.

DIGITAL CONSULTANCY
브랜드의 성공적인 O4O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디지털 마케팅과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조직들이 함께 협력하여 통합적인 미디어를 운용합니다. 풍부한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한 그룹 내 디지털 전문 에이전시와 에디터 집단은 다양한 앵글의 브랜드 미디어를 제안합니다. 다년간의 뷰티, 패션 브랜드의 소셜미디어 운영 경험으로 브랜드 니즈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에 더해 애드테크와 바이럴 에이전시가 결합한 국내 최고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브랜드의 바이럴 캠페인을 성공으로 이끕니다.

LIFESTYLE COMMERCE
현명한 소비 생활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코스메틱 회사 MAGNIF를 자회사로 두고 좋은 원료를 담은 실용주의 뷰티 브랜드 메이크프렘을 전개합니다. 또한, 더북컴퍼니 사옥 내 감각적인 멀티 문화 공간 대관으로 콘서트, 세미나, 전시, 교육 등 크리에이티브한 이벤트를 실현하게 합니다.

SOCIAL CONTRIBUTION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

더북미디어그룹은 취약계층 아동과 이웃이 좀 더 나은 삶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백혈병 어린이 치료 지원, 취약계층 보건 의료 사업 지원, 미얀마 지역 학교 설립 지원 외에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SOCIAL CONTRIBUTION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

더북미디어그룹은 취약계층 아동과 이웃이 조금 더 나은 삶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아이들에게 무료로 공부방과 쉼터를 제공하는 단체와 아동 복지 전문 단체를 십여 년간 후원하고 있으며, 백혈병 어린이 치료 지원, 취약계층 보건 의료 사업 지원, 미얀마 지역 학교 설립 지원 등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